가라오케 바는 귀하의 지역에 그것의 방법에?

당신은 노래방에 대해 알려진 적이없는 경우,그것은 근본적으로 당신이 멜로디를 선택 노래 게임이다,그때,그 시점에서,노래-한-긴 지원 트랙에 화면에 단어를 따라하면서. 이 게임은 개인이 개인 전에 노래에 대한 자신의 공포를지나 이동하면 어리 석음의 부하입니다. 게다가,당신이 특별한 보컬리스트가 아닌지 여부에 관계없이,단순히 일어나서 심각하게 노래하면 방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보다 더 큰 응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작성 되었습니다 보급에서 가장 최근 몇 년 동안 바 게임에서 완전히 날 려 텔레비젼 클래스를 개발 했다. 아마도 노래방을 할 가장 잘 알려진 장소의 이유 조작 바입니다. 예를 들어,일본과 한국에는 수많은 일반 바를 장악하고 심지어 노래방 콘테스트에 전념하는 전체 텔레비잠실가라오케가지고 있기 때문에 국가에는 상당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그것은 언제 당신의 지역에 오고 있는가?

엑스 팩터

때문에 엑스 팩터,이는 근본적으로 단지 주요 가라오케 도전이다,개인은 최근 메모리에 어떤 시간보다 개인 전에 노래에 더 치열하다. 관습적인 개인이 멜로디를 노래하기 위하여 중대한 많은 개인의 앞에 경청자 앞에 전진하는 것을 보는 것은,당신이 가라오케 막대기(더 적은 많은 개인 명백하게)에서 하고자 했는 처럼 확실히 동기를 주기를 위해 이다. 아마도 엑스 팩터 시도하고 테마 가라오케 바를 보낼 것인가?

일본

일본에서 노래방의 보급 크기는 충격적이다. 노래방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일본어 단어’카라'(중요성:채워지지 않음)와’오케 토라'(의미:앙상블):무효 교향곡의 합성어입니다. 이 게임은 그래서 당신은 노래방에 가지 않고 일본을 방문 할 수없는 삶의 방식에 스며있다. 그것이 아주 잘 1 개의 나라안에 고명할지도 모른다 일 경우에는 너의 것안에 유명할 것이다 기회 있는다.

디제이

가라오케가 귀하의 지역에 오지 않는다는 것을 신뢰 할 수있는 한 모임은 가까운 디제이입니다. 조빙 디제이는 표준 공연의 일부가 가라오케 밤의 경로를 취소 슬라이스되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디제이 조직의 힙이 실제로 가라오케 고용을 통합하기 위해 자신의 행정을 확장 할 것입니다 동안,그것은 제한된 재정 계획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래 레슨

가라오케의 한 증상은 자주 노래 그림을 차지 하는 개인을 드라이브입니다. 수많은 가라오케 경쟁 몇 가지 중요 한 금전적 보상을 제공 하 고,모든 예술가 되 고에 대 한 상품은 아마도 당신의 보컬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어떤 방법에 대 한 보고 지불 공로 수 있습니다.

너가 노래방 막대기를 너의 지역에 오는 필요로 하면 일 경우에는,너자신 1 개을 시작하지 않기 위하여 왜? 그것의 굴지가 계속 개발 하는 경우에 몇 가지 심각한 현금 긁어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